-
[대구/중구] 봉산동 예쁜 카페 브릭62[맛있게] 마시고 2019. 4. 10. 11:35
중구 봉산동쪽에서 어린이 뮤지컬 공연을 보고 나서 상전님과 이쪽 길을 산책하기로 했습니다.
날도 좋고 햇살도 좋아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봉산문화회관 골목길에서 얼마 가지 않아 위치한 브릭62입니다.
봉산동 골목쪽에 이쁜 카페가 많던데 굳이 브릭으로 온 이유는 벽돌 때문인가...?? ㅎㅎㅎㅎ
카페 내부는 1층,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과일 주스가 착즙이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상전님을 위한 착즙 오렌지 주스 하나와 저는 오라글랏세(돌체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음료과 빵이 맛있어 보여서 생크림 카스테라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스누피와 주인공인 찰리브라운(맞나?)이 저를 부릅니다. ^^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바깥 풍경은 참 따뜻해 보여서 좋네요~~
2층은 넓지 않고 아담합니다.
테이블 4개와 창가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전부 입니다.
예전엔 카페에 가더라도 상전님을 두고 갈 수 없었는데 어느새 많이 커서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고 1층에서 음료를 받아왔습니다.
이젠 정말 많이 컸네요~ ㅎㅎ
오렌지 주스 보다는 주스 안에 있는 얼음에 더 관심이 많은 상전님입니다.
이날도 얼음을 클리어 했다는 후문이~
스누피 쿠키 당첨~ ^^
상전님이 쿠키는 맛있다고 엄청 잘 먹던데 빵을 잘 먹지 않더라구요~
저두 생크림을 다먹고 나니 빵이 생각외로 맛있진 않았습니다.
생크림과 같이 먹을 때는 빵이 맛있었는데... 생크림이 조금 부족한 듯 하네요~
그래도 아까운지라.. 커피랑 홀작홀짝 먹었습니다. ㅋㅋㅋ
가만히 있기가 심심한지 상전님한테 휴대폰을 주고 사진을 찍으랬더니 생각외로 잘 찍어서 놀란 1인입니다.
저 보다 잘 찍더라구요.
좁은 공간의 2층이지만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나름 갬성사진을 찍었습니다. ^^
1층도 2층과 같은 공간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화장실 가는 길에 보니 주문하는 곳 뒤편에 넓은 공간이 따로 있었습니다.
1층 보다는 2층이 제 취향에 맞는듯...
뒤늦게 나올때 발견한 1층 공간이라 사진은 없네요~
내가 사고 싶은 모슈 보온 주전자도 있었습니다.
다음 산책길에도 여기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맛있게] 마시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북구] 동천동 칠곡3지구 카페 모노웨이브 (0) 2019.04.19 [대구/수성구] 만촌동 스타벅스 대구수성도서관DT점 (0) 2019.04.15 [대구/수성구] 카페 제주가는길 (0) 2019.04.02 [대구/칠곡]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의 카페 '카페 앙' (0) 2019.03.29 [대구/동성로] 팬케이크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팜테이블 (0) 2019.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