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반월당] 중화비빔밥으로 유명한 유창반점[맛있게] 먹고 2019. 3. 24. 17:00
[대구/반월당] 중화비빔밥으로 유명한 유창반점
몇년 전 '생활의 달인'이란 프로그램에 유창반점이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그 전에는 짬뽕과 중화비빔밥을 먹으러 종종 갔었는데 생활의 달인에 나오고 나서는 대기줄이 길어서 한 동안 가지 못했던 유창반점입니다.
오늘 간만에 다시금 유창반점에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해도 외관은 그대로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손씻는 곳이 있습니다.
허나~ 여기서 손 씻은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대기줄이 길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시간이라 그런지 얼마기다리지 않아 자리로 안내되었습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우리팀들~
짬뽕이냐? 중화비빔밥이냐??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을 하길래 짬뽕2, 중화비빔밥2 이렇게 주문해서 서로 같이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유창반점 실내는 요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좌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요기는 좌식테이블입니다.
일단 먼저 나온 군만두입니다.
예전엔 중국집답게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생활의 달인에 나온 이후로는 짜장면/짬뽕/중화비빔밥/군만두 이렇게 4가지 메뉴만 있습니다.
예전에 볶음밥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이젠 그걸 맛볼 수가 없네요.
티비에 소개되서어서 좋은 점도 있지만 저처럼 예전 메뉴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는 별로 좋지 않은 점도 있네요.
티비에 소개되어 좋지 않은 점이 하나 더 있다면 가격이 올랐다는 점!!! ㅠㅠ
그래서 한동안 유창반점을 가지 않은 이유도 하나 생각났습니다.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보는 중화비빔밥입니다.
가격은 7,000원이에요.
점심시간이 짧은 관계로 메뉴판을 못 찍었다는...^^
마지막으로 나온 짬봉입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짬뽕을 먹으면서 느낀건데 예전엔 맛있었다는 느낌인데 오늘은 좀 별로네요...ㅎㅎㅎ
개인적으로 비교를 한다면 여기보다는 칠곡쪽에 있는 우리쉐프짬뽕이 제 스타일입니다.
오늘의 점심식사입니다~ ㅎㅎ
반응형'[맛있게]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중구]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탕화쿵푸 마라탕 (0) 2019.03.28 [대구/반월당] 비린내 1도 없는 원조 어탕 (0) 2019.03.25 [대구/칠곡] 소소한 맛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태전동 맛집 소소한 (0) 2019.03.21 [대구/반월당] 간만에 다시 방문한 고삐식당 (0) 2019.03.19 [대구/수성구] 가족식사 장소로 좋은 한정식 풀꽃밥상 (1) 2019.03.18 댓글